김태광마음경영연구소

제목 없음

김태광마음연구소

 

 

 

 
작성일 : 11-06-19 09:44
삼성에 다니는 김광일님으로부터 온 메일
 글쓴이 : 김태광
조회 : 51,207  
안녕하세요. 김태광작가님

 

저는 현재 25살이고 전문대졸에 현재는 삼성이라는 대기업에 다닙니다.

 

다름이 아니고 제가 군대에서 부터 자기계발서에 관심을 가지에 되어 지금까지

 

쭉 자기계발서를 꾸준히 읽고 있습니다.

 

박정희 스타일이라는 책에는 인물에 대해서도 잘나와있고 예를 들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의 꿈은 아주 큽니다. 지금 위치는 임시라는 생각이 들고 경험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런 생각을 가지게 된건 입사전부터 였습니다. 저는 어렸을때 죽어라 공부도 안하고 놀기만 하는 말썽쟁이였죠 ㅎ

 

그렇게 고등학교에 들어가서 조금씩 공부하면서 상고를 졸업하여 전문대를 가게되었어요.

 

제가 공부를 안한거에 비하면 열심히 공부를 해왔습니다. 지금은 회사마치면 바로 도서관으로가서 영어공부를 하고있습니다.

 

영어공부를 하는 이유는 일단 토익점수와 대학과 대학원 까지를 생각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전문대는 전자과를 나왔는데요.. 저는 계속해서 경영학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그래서 경영학으로 시작하려 합니다. 대학교 야간을 편입할려고 하니 3교대 근무로 인해 안될것같아.. 학점은행제도나 사이버대학을 나와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대학원을 갈려고 합니다. 물론 대학원 나오고 나서도 계속해서 공부할 것입니다.

 

제가 저에대해 이야기 하는건 이미 눈치 채셨겠지만..

 

박정희 스타일에도 나와 있듯이 목표,계획이 중요하다는걸 한번더 느껴서 입니다.

 

목표를 새우고 인내심을 가지고 무조건 달성하는 건데요.

 

사람들은 회사를 다니면서 바쁘고 시간이 부족하다고들 말하지만 잠을 줄여서라도 힘들어도 공부를 해야돼는게 맞습니다.

 

이런것을 알고 있으면서도 꾸준히 공부는 하지만 조금씩 밖에 못하고 있습니다.

 

실행하는 도중 중간에 못하는 날이 생기면 그때부터 끊키고 다시 마음잡고 하고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24시간 가동되는 모터와 다르게 14시간 가동돼고 나머지는 가동안되고 가동되고 반복하는거 같아요..

 

저의 정신력이 많이 부족한거 겠죠? 끊기도 많이 없는거 같습니다..

 

공부하는 책도 잘안돼면 자주 바꿔보는 편입니다.. 지금은 끝까지 볼려고 노력하고 있구요..

 

제가 말제주도 없고 말의 앞뒤도 맞지가 않아요.. 제가 하고 싶을 예기를 제대로 전달하지도 못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과의 사이는 좋지만 싫어하는 몇몇의 사람들과는 피하게 되더라구요..

 

대인관계를 좀더 잘하고 싶지만 공부를 해야된다고 생각하여 회식자리와 퇴근후 모임을 피하게 됩니다.

 

그러면서도 공부를 그렇게 오래 하지 못합니다..

 

그러면 안돼는지 알면서도 그렇게 됩니다..

 

제가 지금까지 글을 썻는데..

 

작가님이 저에게 조언을 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말의 앞뒤가 맞지 않아 죄송합니다.

 

답장 꼭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김태광마음경영연구소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
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인동 / 전북 전주시 덕진구 인후동
TEL.
070-4414-3780    l   FAX. (02) 6008-7103  l  Mail : vision_bada@naver.com